벨소리 돈 내고
처음 다운받아봤네요~~
ㅋ
노래도 좋구
부르는 성리 가수님도 멋지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구오구 작성시간 26.06.20 전화벨소리 바꿨더니 전화오면 안받게되네요......계속 듣고 싶어서
-
작성자주먹꼬 작성시간 26.06.20 즌작 다운받았쓰요~~
-
작성자happy kj 작성시간 26.06.20 저도 처음으로 모나리자 벨소리 다운받았어요
우리 성리님 노래 너무 멋져서 계속 듣게 되네요 -
작성자홍매화1 작성시간 26.06.20 금방. 나왓나봐요. 애들티 해달래서
바꾸야겟네요 -
작성자성리는엔돌핀 작성시간 26.06.21 노래나오자마자 바로 벨소리 밬눴네요ㅋ
신나고 기분좋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