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갑자기..무명전설 채널이 고정된 ..그후 어느날..눈이 돌아ㅋㅋ 풉! !
대충 ㅋ 폐인되어 온갖 성리 님 영상 보다가 ㅜ
하필이면..5년전 성리 님의 연습일지.. 라는 브이로그를 또다시 ..웁!! 접하게 됐습니다..^^;;
그 모습이 너무 와 닿아..ㅋ 오마이
텃칭 !!! 웁쓰!!
제 인생의 모든 나날의 ㅜ 일상의 결정적인 순간들이..그날부터.
미뤄지기ㅜ 시작했음을.
그땐 ..몰랐었습니다..ㅜ심각성을
웃어야 될지 ..말아야 될지..
해야할 일은 쌓여있고 ..해야 하는데 ㅜㅜ 틈만나면 성리 님 영상에 보며 ~빵 터지고 웃는 나..풉..ㅋ 하하하하하하,
어쩔..
성리 ~~. 님...책임 져주세요 ㅜ
매번 티비 볼때마다 나와주시길^^♡♡♡
당신의 꽃길에.. .소소한 걸음이 되고싶은
한 사람으로..
그대앞에..꽃잎을..
뿌려봅니다..
앞으로 ..
꽃길만 걸으소서!
사랑합니다...
그대의 눈부신 노력의
찬란함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개풀잎(경기) 작성시간 26.06.21 동감이네요~
-
작성자아이리스(경기) 작성시간 26.06.21 백퍼 공감합니다. 입구는 있지만 출구없으니 조심하세요 ❤️
-
작성자바리바리 작성시간 26.06.21 여기 다 그런 사람들이에요 ㅎㅎ
-
작성자일일시호일 작성시간 26.06.21 저도 빠졌는데 ㅎ
너무 즐겁네요 -
작성자행복한중년 작성시간 26.06.21 저도 성리님한테
빠져서 일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ㅎ
눈 뜨면 까페 먼저 들려서 우리
학자님들이 올리신 이쁜글
확인하고 하루 종~~일 내폰은
뜨거움을 참아가며 멜론밭이랑 유튭에서
열심히 일하는 중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