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창원 콘서트 짱~~!!

작성자힘내성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904 목록 댓글 74

트롯 콘서트는 생애 처음이라 팬이 아닌 지인들에게 무상 조공까지 하며 창원콘에 갔어요.(담부터는 수발하느라 매우 귀찮아서 혼자 다닐 예정임)

어디서 떼함성이 들려서 보니까 성리 가수님이 팬부스에 왔는데ᆢ
세상에, 얼굴이 주먹만하고,뽀얀 인형이 걸어다니는 거에요ㅎ
남자라면 신랑 포함 목석인 제가 넋이 나갔다는ㅋㅋ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이뻐요

팬부스는 가입자 도와주느라 폰 들고 발 디딜 틈이 없었고,성리 부스가 행사 내내 제일 사람들이 많았어요
습하고 더운 날에 열봉사하시는 부산 경남 지역장님 이하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냉커피라도 드릴랬는데 진입조차 불가ㅎ

제가 앉은 앞에는 젊은 부부가 열응원하고, 뒤에는 어머님들이 가수님 나올때마다 "에궁 그래 그래 고생했다" 라는데 완전 웃기고 재미있었어요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랩핑버스 타고 올콘 하는건데ᆢ
너무 아쉽네요ㅜㅜ
빨리 성리님만의 단콘이 열리길 학수고대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힘내성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극공감ᆢ
    다음에 솔로끼리 만나요~~~~
    동성이면 다 환영요ㅋㅋ
  •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21 저는 혼자. 잘노는사람이라
    그런날
    친구든 머든 성가셔요
    혼자가 편해요~~~!!!
  • 답댓글 작성자힘내성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앞으로는 혼자 고고씽~~~~!!
  • 작성자라랄라 | 작성시간 26.06.21 저도 혼자다녀요.
    어제 창원콘도 혼자다녀왔고 부산콘도 혼자가요~
    혼자가 좋아요.
    콘서트가서 학자님들 얘기하면 공감대가 형성되어서 금방친해져요😃~
  • 답댓글 작성자힘내성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함께 으쌰으쌰~~~♡
    힘이 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