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리 학자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성리 님 나잇대 아들이 있는
카페 가입한지 10일된 학자입니다.
난생처음 콘서트를 가보고 역시 전설은 전설이구나 느꼈어요.
모든면에서 월등하시고 겸손하시고 귀티가 나시고 품위가 느껴졌어요.
국민가수로 쭉 가시는거는 정해진듯 합니다.
저는 멜론도 가입하고
벨소리도 모나리자로 바꾸고
성리 님 광고의 닥터한스킨도 구매하고 굿즈용품도 주문하고 하트도 날리고
노래 계속 듣고 카페 열심히 방문하고 등등
나름 열응중입니다.
콘서트에 오신 학자님들 대단하시더군요
젊은분들도 피치를 이뿌게 장식하고 학자티셔츠 입은 남자분들도 있고 다들 열심히 응원해서 감동 이었어요.
저도 아들덕에 창원콘보고
아쉬워서 부산콘서트도 갑니다.
학자라서 행복합니다.
우리가수님이 전설이라서 넘 행복합니다.
성리 학자님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일시호일 작성시간 26.06.21 성리님 생각하는맘 하나로 똘똘뭉친 단체입니다 ㅎ
다들 멋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 성리 님 사랑합니다
-
작성자열무 작성시간 26.06.21 성너님 학자분들 대단하십니다 유브뷰보니 성리님 열응하시는 모습 짱사랑스러워요 언제가는 성리님볼수잇지 안을까요 기대하고 행복을 느끼고잇어요
-
작성자열무 작성시간 26.06.21
-
답댓글 작성자복숭아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같이 성리 님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