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원콘 다녀오신 학자님들 안전귀가 하셨나요??
너무 고생 많으셨고 팬 부스와 배너등 보고 깜놀했네요😂
안양 창원콘 두번째 콘을 영상과 댓글로만 접하다보니 우리 성리 님 무대매너 멘트 현장분위기 더 실관하고 싶습니다.
또 학자님들이 성리님 올려준 실물후기에 빨리 뛰쳐가고픈 일인으로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서울콘 예매하려고 보니 넘 먼 곳만 자석이 있어
엄청 고민중인데....다녀 오신분들
피드백좀 주세요
가야하는게 맞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