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먹으러 남편이랑 왔는데 식당에서 울가수님 모나리자가 나와서 심장이 바운스!!이사장님 센스 대박이네요.전 제 스밍이 새어나오는줄ㅋㅋ.넘 좋네요.노래 대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땡땡 작성시간 26.06.21 그 돈가스집 어디에요 함 가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만능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진주에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땡땡 작성시간 26.06.21 만능캐 그건좀 ....ㅋㅋ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26.06.21 벌써 모나리자가 나왔다구요? 정말 깜짝 놀라셨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만능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전 제스밍곡인줄 순간 착각했어요.넘 좋아서 남편에게 쫑알쫑알 막 자랑했는데
노래좋지하니 남편 돈까스만 묵묵히 먹더라구요.잘모르겠대요.질투하는듯
가다가 귀후비는거 사가려구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