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모나리자

작성자만능캐|작성시간26.06.21|조회수423 목록 댓글 38

돈까스 먹으러 남편이랑 왔는데 식당에서 울가수님 모나리자가 나와서 심장이 바운스!!이사장님 센스 대박이네요.전 제 스밍이 새어나오는줄ㅋㅋ.넘 좋네요.노래 대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땡땡 | 작성시간 26.06.21 그 돈가스집 어디에요 함 가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만능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 진주에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땡땡 | 작성시간 26.06.21 만능캐 그건좀 ....ㅋㅋ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26.06.21 벌써 모나리자가 나왔다구요? 정말 깜짝 놀라셨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만능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전 제스밍곡인줄 순간 착각했어요.넘 좋아서 남편에게 쫑알쫑알 막 자랑했는데
    노래좋지하니 남편 돈까스만 묵묵히 먹더라구요.잘모르겠대요.질투하는듯
    가다가 귀후비는거 사가려구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