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외출하면서.. 성리 님 이름표달고♡

작성자젤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901 목록 댓글 87

볼일 보러갑니다
예쁘게 원피스 입고 가슴에
♡성리님♡이름표 달았어요
제가 성리학자라는걸 알리고 싶어서요 ㅋㅋ
전철 타고 가면서 사진 찰칵 !!

졸려요 밤새 성리님 만나느라.. ㅎㅎ
하지만 너무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 저와 같은분 만나니 반가워요. 행복합니다.
    답글쓰느라 지침요 ㅋㅋ
    그래도 행복합니다
  • 작성자희봉봉 | 작성시간 26.06.21 이름표도
    주인답게
    앙증맞게
    이쁘다요
  • 답댓글 작성자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작은걸 어찌 아셨을까요?
    밤이 늦었습니다 ㅋㅋ 평안히주무세요
  • 작성자수우우니 | 작성시간 26.06.21 와 진정한 성리 찐팬~~♡♡♡
  • 답댓글 작성자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1시. 멜론스밍 인증하고 올께요
    다녀왔습니다.
    이제 잘께요. 안녕히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