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일 보러갑니다
예쁘게 원피스 입고 가슴에
♡성리님♡이름표 달았어요
제가 성리학자라는걸 알리고 싶어서요 ㅋㅋ
전철 타고 가면서 사진 찰칵 !!
졸려요 밤새 성리님 만나느라.. ㅎㅎ
하지만 너무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 저와 같은분 만나니 반가워요. 행복합니다.
답글쓰느라 지침요 ㅋㅋ
그래도 행복합니다 -
작성자희봉봉 작성시간 26.06.21 이름표도
주인답게
앙증맞게
이쁘다요 -
답댓글 작성자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작은걸 어찌 아셨을까요?
밤이 늦었습니다 ㅋㅋ 평안히주무세요 -
작성자수우우니 작성시간 26.06.21 와 진정한 성리 찐팬~~♡♡♡
-
답댓글 작성자젤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1시. 멜론스밍 인증하고 올께요
다녀왔습니다.
이제 잘께요. 안녕히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