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유튭 여쭤보아요

작성자화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621 목록 댓글 9

성리 님 영상 다 끝나면 삭제하고
다시 재생목록에 저장해서 하나요
아님 한시간뒤 다시 영상틀면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브사랑별 | 작성시간 26.06.21 new 화야 재생목록 은 하루에 두번정도
    삭제 해주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허브사랑별 | 작성시간 26.06.21 new 허브사랑별 그럼 학자님 행복한
    시간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허브사랑별 감사합니다 학자님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버들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유튭 99마이스타 검색해서 그거 재생합니다 편하실거에요 다듣고 캐쉬삭제하고 시청기록 지우고요 다시 재생요
  • 답댓글 작성자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넹 찾아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