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sk컬러링 사용하는데 안올라와서 대기중이여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보카토 작성시간 26.06.21 저도 컬러링 모자리자로
대기중 -
작성자프리우먼 작성시간 26.06.21 SK가 컬러링이 좋긴 한데 넘 늦게 올라와요 오늘이밤도 그랬어요ㅜㅜ 벨도아직이예요
-
작성자시나몬티 작성시간 26.06.21 sk 저도 모나리자 기다리고 있어요
-
작성자보라빛 튜울립 작성시간 26.06.21 kt도 컬러링 아직 올라오지
않네요~~
벨소리만 먼저 설정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신나고 좋네요~~^^ -
작성자헤나(서울)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 벨소리 만
컬러링은 아직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