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컬러링 하신분?

작성자해나리신현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536 목록 댓글 16

전 sk컬러링 사용하는데 안올라와서 대기중이여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보카토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컬러링 모자리자로
    대기중
  • 작성자프리우먼 | 작성시간 26.06.21 SK가 컬러링이 좋긴 한데 넘 늦게 올라와요 오늘이밤도 그랬어요ㅜㅜ 벨도아직이예요
  • 작성자시나몬티 | 작성시간 26.06.21 sk 저도 모나리자 기다리고 있어요
  • 작성자보라빛 튜울립 | 작성시간 26.06.21 kt도 컬러링 아직 올라오지
    않네요~~
    벨소리만 먼저 설정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신나고 좋네요~~^^
  • 작성자헤나(서울)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 벨소리 만
    컬러링은 아직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