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의 날을 치르고 모처럼 집에 있는 우리 딸이 제발 성리 노래 좀 그만 들으랍니다 ㅠㅠ 자기도 노래를 다 외우겠답니다 ㅠㅠ 큰일 입니다 조것을 성리학자 만들라카는데 이런 반응을 보이다니 갑자기 슬퍼집니다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리산달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
작성자이호이 작성시간 26.06.21 저희 남편도 그놈의 카사블랑카 라면서 구박하는데 유툽 스밍 꺼져있으면 돌려놓더라고요. 본능적으로 🤣
-
답댓글 작성자지리산달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제 남편은 성리가 누군지 아무리 가르켜 줘도 몰라요 ㅎ 혼자 많이 좋아하라카고 ㅋ 우리 남편은 왁스 팬입니다 ㅋㅋ
-
작성자화야 작성시간 26.06.21 저도 쭉 틀어놓아요 ㅋㅋ
-
작성자지리산달 (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 이쁜 가수님 지키기가 힘듭니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