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3개월 지나면 꽁깍지 쫌 벗겨지겠죠~~~^^;

작성자내가이럴줄이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904 목록 댓글 42

한달여동안 지나온 시간들 영상 찾아보고 있었는데...

너무 무궁무진해서.....힘들어요ㅜㅜ.몸과 마음이ㅋ

주저하지말아요.에 꽁깍지가 팍~씌여가지고...

성리 님이 정확하게 본인을 알고 있더군요.

"입구는 있는데 출구는 없다"

그 영상보고 귀여워서 쫌 웃었는데

반성합니다~~~~~~~~~!

(이런 내 자신이 어이가 없어서 회원가입할때도

닉네임 그거밖에 안 떠올랐어요ㅋ)

오랜시간 같이 해 온 학자님들은 이런 폭풍 다~~~

지나갔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나(서울) | 작성시간 26.06.21 소녀같은 마음이 부럽습니다
    벗기지 마십시요
    씌기도 힘듭니다
    소녀같은 감성이 아직 있으시다는 거니까 소녀같은 맘으로 응원 하시면 되지 싶습니다 연세가 많으 신 분도 전 그런 감정 이시라 저에게 말씀 하신거 들었 습니다
    그럴수 있습니다 부끄러운거 아닙니다 오히려 부럽습니다
    전 아들 두녀석이 딱 성리 님과 같은또래 라 아들같습니다 ㅎㅎ
    성리 님을 보면 뭉클하기도하고 자랑스럽고 멋지고 성리 님의 노래로 참 많이 위로도 받고 지금의전설 이 된 모습도 보게 되고 지금은 그저 성리 님의 팬 인 내가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그러니 그마음도 성리 님 노래 하시는 동안 응원하시는 에너지로 쓰시면 될듯 합니다
    그럼 행복 하실것 같은데 어떠신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내가이럴줄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진심어린 말씀 고맙습니다.
  • 작성자꽁냥감자꽃 | 작성시간 26.06.21 저두 더빠져들구있어서 현생에지장좀받구있다여~~돌이킬수없어여~
  • 작성자두두 | 작성시간 26.06.22 new 콩깍지 안벗겨져요 .더 콩깟지가 쌓이던데요.. 헤어나오질 못하는중입니다
  • 작성자숙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성리 가수님이 마법을 부리시는지 벗겨지기는 튼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