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중에.. 작성자unsecodi|작성시간26.06.21|조회수59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은가은 빛나는 트롯트 라디오 방송에서 3시반정도에성리 님 노래^ 알랑가 모르겠어^가 나오는데 와...너무너무 좋았어요.열심 따라 불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양버들(천안) | 작성시간 26.06.21 잘보고있어요.감사합니다 작성자김명빈 | 작성시간 26.06.21 성리 님 보고싶어요 작성자누나가간다 | 작성시간 26.06.21 성리님 노래는 어쩜 이리 다좋죠 ᆢ 작성자하늘겅주 | 작성시간 26.06.21 낼 성리 님 보네요~~👏👏❤️❤️ 작성자lucy | 작성시간 26.06.21 자연스레 외워졌으니~~쉰나고 두근두근 했겠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