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전설의 탄생 재방보는데, 울 성리 가수님 잘해도 너무 잘하시네요

작성자성리날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324 목록 댓글 15

감동감동 무한감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중년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애인 부르기전
    성리님 우는장면
    볼 때마다 눈물나더라구요
    얼마나 힘드셨을까 하는.생각에
  • 작성자금단지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정말 에나로
    너무너무너무 잘해요
  • 작성자mmr1203 | 작성시간 26.06.21 new 애가 듣고있는데 눈물나요~너무 잘해요~진짜 잘해도 이리 잘할수있을까 싶어요♡♡♡♡
  • 작성자늘푸른 | 작성시간 26.06.21 new 카메라 앞에서 언제나 의연했는데 ᆢ에구 지난일인데도 맴이 찢어지네요
  • 작성자ksj-76 | 작성시간 26.06.21 new 볼때마다 감동이고 너무 잘해서 눈물이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