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님이여 이노래 불렀을 때 탈락해서 속상했지만 덕분에 성리 님의 애인이라는 곡을 듣게 되고 그로인해 성리 님의 보컬에 매료되어 1등

작성자성리날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375 목록 댓글 19

덕분에 1등을 거머쥐는 데에 크게 기여했던 거 같았어요
시청자 모두가 성리 님의 매력적인 순수 보컬을 제대로 경험하게 됐으니까요
성리 가수님의 '애인'은 정말
명작 중 명작입니다
이곡도 2백만 달성해야는뎅 ㅠㅠ
성리 님 울지 마요 맴찢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코팜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님이여 님이시여때는 진짜 성리님 매력적인 음색과 간절함이 폭발할때였죠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완전동감합니다.
  • 작성자사랑시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도 울컥하네요
  • 작성자진진26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오는 아침에 들으니 더 좋은데
    경연때 모습 떠올라 울컥합니다
  • 작성자윤숙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성리 가수님 애인 노래에 완전 반한 1인입니다.
    명품 중에 명품 입니다.
    듣고 들어도 또 듣고 싶은 매력덩어리 애인 노래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