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탄생 재방 보고있는데 지금 성리님이 웁니다ㅠㅠ 나도 따라 웁니다😭
하지만 패자부활전 무대 애인을 보고 아... 1대전설은 성리님일 수밖에 없음을 직감했더랍니다~^^ 잘해도 너무너무 잘해서....
탑프로단의 반응도, 심사평도, 동료들의 반응들도 저를 안심시키기에 충분했지요.
누가 저리 애절하게 부를 수 있을까요?
애인을 부른 가수들의 무대를 다 뒤져서 들어봤지 뭐예요ㅋㅋ
우리 성리님이 단연코 최고셨어요!
애인 노래를 들을때마다 아직도 가슴이 먹먹해지네요ㅎ
학자분들 모두 그러시지요?
방송 뒷부분은 기분 좋게 볼 수 있으니 두다리 뻗고 시청하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S김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비교해봤는데 우리 가수님 노래가 최고에요
-
작성자MiLaJoung 작성시간 26.06.21 new
애인 노래는 울 모두의 맘을 찢어 놓았죠 최고랍니다 울 성리님
-
작성자코코팜 작성시간 06:24 new
경연때 팬이 되어서인가 ᆢ끝나고보는데도 그때의 감정이 그대로 있는게 신기할정도네요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06:34 new
-
작성자윤숙 작성시간 14:19 new
어머 어쩜 저하고 똑 같으신 학자님도 계시네요.
저도 성리 가수님 애인 노래에 반해서 타 가수님 애인 노래 전부 들어봤어요.ㅎㅎ
역시 울 성리 가수님 애인 노래가 최고더라고요.
애절하고 간절하고 호소력 있는 짙은 감성 성리 가수님의 애인 노래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