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다시 봐도 대단했다!

작성자김여사(안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509 목록 댓글 13

전설의 탄생 재방 보고있는데 지금 성리님이 웁니다ㅠㅠ 나도 따라 웁니다😭
하지만 패자부활전 무대 애인을 보고 아... 1대전설은 성리님일 수밖에 없음을 직감했더랍니다~^^ 잘해도 너무너무 잘해서....
탑프로단의 반응도, 심사평도, 동료들의 반응들도 저를 안심시키기에 충분했지요.
누가 저리 애절하게 부를 수 있을까요?
애인을 부른 가수들의 무대를 다 뒤져서 들어봤지 뭐예요ㅋㅋ
우리 성리님이 단연코 최고셨어요!
애인 노래를 들을때마다 아직도 가슴이 먹먹해지네요ㅎ
학자분들 모두 그러시지요?
방송 뒷부분은 기분 좋게 볼 수 있으니 두다리 뻗고 시청하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S김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도 비교해봤는데 우리 가수님 노래가 최고에요
  • 작성자MiLaJoung | 작성시간 26.06.21 new 애인 노래는 울 모두의 맘을 찢어 놓았죠 최고랍니다 울 성리님
  • 작성자코코팜 | 작성시간 06:24 new 경연때 팬이 되어서인가 ᆢ끝나고보는데도 그때의 감정이 그대로 있는게 신기할정도네요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06:34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윤숙 | 작성시간 14:19 new 어머 어쩜 저하고 똑 같으신 학자님도 계시네요.
    저도 성리 가수님 애인 노래에 반해서 타 가수님 애인 노래 전부 들어봤어요.ㅎㅎ
    역시 울 성리 가수님 애인 노래가 최고더라고요.
    애절하고 간절하고 호소력 있는 짙은 감성 성리 가수님의 애인 노래 최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