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서울콘서트

작성자시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705 목록 댓글 36

27일 오후 6시 서울콘서트
표 예매대기했다가
아직까지
연락이 안와서
그냥 2층에 남아있는표 예매했어요

근데 저 혼자가는데요

혼자가시는분 있슴
우리 만나서 같이갈까요
혼자서 뻘쭘하까봐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끼베개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혼자갑니다 두근두근~~ㅎ
    가면 우리학자님들 계셔서 걱정 안되어요
    우리성리님 좋아하는 맘은 다 같은니깐요
  • 작성자복숭아콩~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혼자가요~~
  • 작성자사남매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혼자가용~
  • 작성자은총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혼자 가는데 2층예요~~
    피치색으로 서로 알아보고 반갑게 인사하고 열응해요♡♡♡
  • 작성자이야 | 작성시간 26.06.22 new 한번뭉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