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콘서트 작성자시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705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7일 오후 6시 서울콘서트 표 예매대기했다가 아직까지연락이 안와서 그냥 2층에 남아있는표 예매했어요근데 저 혼자가는데요혼자가시는분 있슴 우리 만나서 같이갈까요혼자서 뻘쭘하까봐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끼베개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혼자갑니다 두근두근~~ㅎ가면 우리학자님들 계셔서 걱정 안되어요우리성리님 좋아하는 맘은 다 같은니깐요 작성자복숭아콩~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혼자가요~~ 작성자사남매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혼자가용~ 작성자은총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혼자 가는데 2층예요~~피치색으로 서로 알아보고 반갑게 인사하고 열응해요♡♡♡ 작성자이야 | 작성시간 26.06.22 new 한번뭉처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