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하는 코인노래방에 알바왔어요~
20대들만 그득한데
성리님의 예쁜목소리의 모나리자 무한반복중이예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섬지기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도 방송안나왔어요ㅠ
-
작성자인향만리 작성시간 00:24 new
젊은 사탐들 달달한 고백송으로 딱입니다 올여름 강타할 명곡
-
작성자희주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1:08 new
두시간 가까이 모나리자만 반복해서 틀고는 젊은친구들한테 쫌 미안해서(?) 저의 최애 카사블랑카 30분틀어주고(ㅋㅋ ㅋ)퇴근 합니다...
성리님 짱!!!이미지 확대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06:41 new
와 홍보 많이 되겠어요.
-
작성자hhg멜로디 작성시간 07:06 new
밝은 예식 원하는
신랑신부 축가로
도 좋을 듯 합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