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1시 예매.
제가 친구들
3명데리고
가는건데
저도 처음이라
분위기를 몰라서요..
몇시부터 몇시까지입장 하는지
간단한 간식은
갖고 들어가도 되는지
모든게 궁금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블리킹리 작성시간 26.06.22 new
당 떨어지는거 걱정되시면 사탕이나 초코바정도가 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나르강쥐(창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창원콘서트 간식 가져가 성리 학자님들 나눠 먹었어요 물은 화장실 가고싶을 가봐 못었어요 11시에 도착해 흥분되서 점심도 안묵고 퇴근길 보고 10시에 집에왔느네 배가 고프지않았어요
-
작성자영원히 성리 작성시간 26.06.22 new
1시공연이면 부스로 성리님 인사오시니까 빨리오셔서 기다리면 가수님 볼수있어요 못보면 너무 아쉬워요 6시공연은 마치고 퇴근길 하시구요 아무튼 일찍가셔서 사진도 찍고 굿즈도 사고 여유있게 가시면 좋아요
-
작성자양송이 작성시간 26.06.22 new
그날꼭봐야할탠데 못볼까봐 걱정이에요
-
작성자양송이 작성시간 26.06.22 new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