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서울콘스트 궁금합니다

작성자리장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2 목록 댓글 18

일요일1시 예매.
제가 친구들
3명데리고
가는건데
저도 처음이라
분위기를 몰라서요..

몇시부터 몇시까지입장 하는지
간단한 간식은
갖고 들어가도 되는지
모든게 궁금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블리킹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당 떨어지는거 걱정되시면 사탕이나 초코바정도가 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나르강쥐(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창원콘서트 간식 가져가 성리 학자님들 나눠 먹었어요 물은 화장실 가고싶을 가봐 못었어요 11시에 도착해 흥분되서 점심도 안묵고 퇴근길 보고 10시에 집에왔느네 배가 고프지않았어요
  • 작성자영원히 성리 | 작성시간 26.06.22 new 1시공연이면 부스로 성리님 인사오시니까 빨리오셔서 기다리면 가수님 볼수있어요 못보면 너무 아쉬워요 6시공연은 마치고 퇴근길 하시구요 아무튼 일찍가셔서 사진도 찍고 굿즈도 사고 여유있게 가시면 좋아요
  • 작성자양송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날꼭봐야할탠데 못볼까봐 걱정이에요
  • 작성자양송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