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큰일 났네요?

작성자호박짱|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4 목록 댓글 20

성리 가수님 모나리자 무한반복 듣고 또 들어도 질리지도 않고 멜로디 음색 넘 좋습니다 ᆢ감히 예상 합니다 ᆢ초 대박 히트 조만간 젊은 사람들로 부터 큰 히트를 칠것 같아요 ᆢ저의 예감은 늘 적중 했으니 이번에도 믿어 봅니다 ~~성리님을 응원하시는 모든 분들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리바리 | 작성시간 00:07 new 이런 제목 좀 제발 ㅜㅜ
    간 작은 사람은 ㅎ;;;;
  •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00:49 new 노래 참 좋아요 중독성있고ㅎㅎ
  • 작성자몬테스트라 | 작성시간 01:05 new 성리님♡
    모나리자 넘 좋아요
    듣고 또 듣고 그러고있어요 ㅎㅎ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06:33 new 저도 놀랐잖아요. ㅠ
    모나리자 좋아요.
    꼭 대박나기를!
  • 작성자나나공주 | 작성시간 07:01 new 성리 가수님모나리자 대박나실거예요.중독성있어 계속중얼거리게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