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학자가되고나서 잠이 줄었어요. 지금이시간에 멜론에 들어가서 가수님순위가 어떻게됐나 궁금해서 봤더니 모나리자가 31위에 턱하니 있는거예요 놀라서 와!!~~~누워서 보다가 벌떡일어나 박수치고 ㅎㅎ
아직도 어리버리. 그저 음악 열심히 듣고 하트누르라면 눌렀다가 다시 팬까페 들어오길 하루에도 수십번.학자가 된이상 조금이라도 보탬되고자 노력중입니다.이제. 기분좋게 잠을청하고 다시 아침에 일어나면 스밍 전투자세를 취하렵니다 꿈속에서도 스밍스밍^^할것같애요~^^ 학자님들도 좋은꿈들 꾸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