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인형인줄…

작성자사루비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2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com/shorts/4bCcNNkH9Ig?si=VW-EraUHgjyLOfSA

너무 이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리은 | 작성시간 26.06.22 new 움직이는 인형 같어요 전요때가 정말 예쁜거 같어요 헤어스타일 찰떡으로 너무 잘어울려요
  • 작성자푸른하늘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빨리 실물 보고싶어요
  • 작성자제이블랑 | 작성시간 26.06.22 new 눈 뜨자마자 성리님, 눈감을때까지 성리님. 봐도봐도 또보고싶네요. 하루하루가 성리님 기준으로 돌아가네요. 너무 행복해요
  •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22 new 성리 가수님 과즙미팡팡
    귀티가 줄줄~~
    넘 예쁘네~~❤️❤️
  • 작성자오딧세아 | 작성시간 26.06.22 new AI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