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이천 롯데마트에 있는 닥터하스킨 다녀 왔습니다. 샘플도 많이 주시고 엄청 친절했어요..~~구미점 다녀오신분이 키링 받았다고 해서 말씀드렸더니 알아봐 주신다고 ~~ 본사에서 내려온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판도라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 구입하셨네요! 와우~~
전 이미 다카포 리멤버 트리플 밸런스 에센셜 세럼 사용하고 있는데 아침 메이크업 때 이거 하나만 바르고 바로 톤업썬크림 발라요~ 하나도 안땡기고 유수분 밸란스 딱 맞춰줘서 좋아요!
성리 화이팅~~ -
작성자코코팜 작성시간 26.06.22 new
샘플대신 성리님 기념품을 주면 좋은데ᆢ모덜인데 팬덤색으로다가^^
-
작성자이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열심히 닥터하스킨 애용중입니다
닥터하스킨 처음 써 보는데 좋으네요
특히 저는 썬크림이 좋더라구요 -
작성자팬지an 작성시간 26.06.22 new
키링 그거 본사에서 다 없애라했데요. 사제로 나둔거라ㅋㅋ
-
작성자워크맘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홈피에서 셋트구매했어요
셋트제품이랑 바디제품 구매완료
써보니 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