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사계절그대 불러보기
너무어려워요^^
애가도 있었는데 부르다 실패요 너무 너무 어려워요 성리님 말고는 못부르는 노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낭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성리님 노래가 은근 어려워요
-
작성자코코팜 작성시간 26.06.22 new
가수님이 너무 편하게 부르시지만 노래마다 힘든구간이 있어요^^
-
작성자온세상 성리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래를 잘 부르시네요
어려운 노래를~~^^ -
작성자이삐~ 작성시간 26.06.22 new
짝짝짝 노래 잘 하시네요
저도 노래방 가면 불러봐야겠어요~^^ -
작성자대만 koko 작성시간 26.06.22 new
그정도면 엄청잘하쥬~가수는아무나못하쥬^^성리 님 노래 스킬없으면 넘사벽~ㅋㅋ저도이번에 한국들어가면 노래방으로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