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노래방

작성자4월의너와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408 목록 댓글 5

나의사계절그대 불러보기
너무어려워요^^

애가도 있었는데 부르다 실패요 너무 너무 어려워요 성리님 말고는 못부르는 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낭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아요~ 성리님 노래가 은근 어려워요
  • 작성자코코팜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수님이 너무 편하게 부르시지만 노래마다 힘든구간이 있어요^^
  • 작성자온세상 성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래를 잘 부르시네요
    어려운 노래를~~^^
  • 작성자이삐~ | 작성시간 26.06.22 new 짝짝짝 노래 잘 하시네요
    저도 노래방 가면 불러봐야겠어요~^^
  • 작성자대만 koko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정도면 엄청잘하쥬~가수는아무나못하쥬^^성리 님 노래 스킬없으면 넘사벽~ㅋㅋ저도이번에 한국들어가면 노래방으로고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