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요즘은 성리님 보는 낙으로 살아요

작성자윤서 경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397 목록 댓글 21

아침 부터 저녁까지 유투브.기사검색.재방송
시간나는대로 열어서 봅니다
근무중에도...여하튼 얼굴만봐도 행복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은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요~
    눈 짖무르겠어요~~ㅎㅎ
  • 작성자알리은 | 작성시간 26.06.22 new ㅎ ㅎ 어쩨다 제맘일까요 하는짓들도 똑같구요 애기들 맞습니다 저는 남친만나러 서울가려고 ktx기다리는중입니다 에코백들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르강쥐(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요 손가락 아픈 주의여요 ㅎ
  • 작성자진진26 | 작성시간 26.06.22 new 다 같은 증상 ~ 우리 성리 가수님 말씀 맞네요 출구가 없어요
  • 작성자다순 | 작성시간 26.06.22 new 종일 봐도 즐거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