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투표관련해서 팬분들께 여쭙니다

작성자토리모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635 목록 댓글 21

스타투.팬마음.셀럽.스타플래닛.스타덤
투표는 아예 안하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S김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설은 일체 안했으면 해요. 스플 샐챔 두가지만 하는걸로요
  • 작성자토리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의견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됐네요^^
  • 작성자영원히 성리 | 작성시간 26.06.22 new 팬마음은 매일 무료투표 해주세요 ~
  • 작성자SR성리짱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타투 빼고 열심히 투표하는중입니다
  • 작성자말랑쿠키 | 작성시간 26.06.22 new 셀럽챔프 스타플래닛 두군데만 하기로 의견이 모아져서
    전 다 삭제해버렸어요. 음방투표만 해요
    공카 공지도 사설에 대한 언급도 있고 해서요
    그거 안해도 멜론 유튭 브평 할 꺼 많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