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투.팬마음.셀럽.스타플래닛.스타덤
투표는 아예 안하는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S김 작성시간 26.06.22 new
사설은 일체 안했으면 해요. 스플 샐챔 두가지만 하는걸로요
-
작성자토리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의견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됐네요^^ -
작성자영원히 성리 작성시간 26.06.22 new
팬마음은 매일 무료투표 해주세요 ~
-
작성자SR성리짱 작성시간 26.06.22 new
스타투 빼고 열심히 투표하는중입니다
-
작성자말랑쿠키 작성시간 26.06.22 new
셀럽챔프 스타플래닛 두군데만 하기로 의견이 모아져서
전 다 삭제해버렸어요. 음방투표만 해요
공카 공지도 사설에 대한 언급도 있고 해서요
그거 안해도 멜론 유튭 브평 할 꺼 많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