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닥터하스킨 굿❤️

작성자최애퀸|작성시간26.06.22|조회수546 목록 댓글 11

구매 완료
촉촉하고 향도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랜치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오늘 롯데마트에서 또 질렀네요..얼마전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도ᆢ매장에서 성리 가수님 보니 구매욕구뿜뿜ㅋㅋ 매장직원이 성리가수님 효과 엄청나다고 하시더군요
    얼마나 기분좋던지 모델료 많이 줘야겠다고 한마디했네요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행부 | 작성시간 26.06.22 new 닥터하킨스 화장품 좋아요💯입니다^^
  • 작성자shin토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멜론 순위 확인후 서울 강서 홈플가 화장품 구매하고 왔어요~~~매장 실장님이 꼼꼼히 설명해주고 발라보고 먼데서 왔다고 샘플도 챙겨주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hin토끼 | 작성시간 26.06.22 new 천연화장품이라 자극도 없고 좋다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