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7월1일 창원으로 모입시다!!

작성자피치은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1,441 목록 댓글 23

경상방 레핑버스운행 합니다
부산 구서동 만남의광장에서 출발
서울산IC.대구성서 홈플앞.창원도착
입니다

카페 지역게시판 경상방에 글
참고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원 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 ?!
    열정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블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십니다
    창원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치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비 | 작성시간 26.06.22 new 대전콘 청주콘 기다리다 눈빠질듯해서 창원행사 갑니다 드뎌 실물영접 하게 되네요 벌써 심장이 막 나데서 진정이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피치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ㅎㅎ 심장아...나대지마라~~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