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시간 잘못 알아~ 작성자폴라로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15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웑데크시간보다 30분 늦을듯한데 늦게라도 들어갈수있나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매화1 | 작성시간 26.06.22 new 또 까먹엇는디. 채널. 엘지인데. 몇번인가유? 작성자보물성 | 작성시간 26.06.22 new 3시까지 출석채크인거죠???저도 가고있어요처음이라서 몇층으로 가는건가요?? 답댓글 작성자폴라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1층로비요 작성자알리은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늦었네요 ㅠ ㅠ 작성자누리용인 | 작성시간 26.06.22 new 언제까지 입장해야하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