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정회원 빨리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당☺️🩷

작성자미누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493 목록 댓글 51

퇴근길이네요. ^^
제가 늦은나이네 늦둥이 아들 키우다 보니 일도해야하고 또아이 케어도 해야해서 티비를 거의 보진 못해요.
쉬는날 우연히 웨이브로 무명전설을
접하게 되였는대 첫회부터 유난히
눈에 띄는 가수분이 있더라구요^^

티비에서 가끔 스쳐서 보긴했는대
그때는 그냥 별 관심이 없고 먹고사는대만 바뿌다 보니 ㅎㅎ;;
틈틈히 시간 나는대로 무명전설을
시청하게 되였는대 .. 이렇게 성리님
팬이 될줄은 제가 이나이에 . .

아주 어릴적 박남정 팬이 된후로
연애인을 좋아해본적이 없습니다 ^^;

솔직히 저는 극i라서 어디 나서는것도
용기가 필요하고 친구만드는것도
용기가 필요합니다 ㅜㅜ..

그런대 요번 꼭 보고싶고 함께 하고 싶은 콘서트가 생겼는대 같이 갈 친구가
주변에 없서서요 ㅜㅜ. .
카페를 가입한 동기 입니다.

저는 광주사람이에요.
광주 8월 콘서트에 꼭 가고 싶은대
저랑 함께해주실분 저좀 데리고 가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 ^^😁

요즘 제가 제 아들녀석 보고 하는말이 있습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울때
제가 하는말 ㅋㅋ
너!!어!! 성리 닮았어 ㅎㅎ 너무 귀여워
잘생겼어!!!😁😁

저희 신랑은 그런 저를 보고
또 시작이네. . 이런답니다^^
너무 자주 그러니까 질투가 생기셨나봐요. ㅋ.ㅋ
무튼 광주분들과 같이 꼭 함께 하고 싶네요. 주절주절 뭐라썻는지 . .

긴글 읽어 주셔서 학자님들 감사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누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으아 .저랑 비슷하시군요^^🥰🥰 아이 씻기려고 목욕탕 넣어두고 댓글 달고 있네요 하핫😆😁🥰
  • 작성자내별나라sR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극 대문자i 형이라
    이런 것도 첨이예요.
    남편이랑 아들들이 신기해 하네요.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누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슷한분들이 많이계셔서 용기내 보겠습니다 ☺️🥰
  • 작성자정원아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이런 경험이 처음입니다 매번 그냥 잘하네 이쁘네 하다가 처음으로 팬카페 가입하고 창원콘서트 혼자 도전해 보고 셀렘도 느껴보고 가면 다 아는사람같아요 성리학자님보면 그냥 좋구요 혼자라도 가보세요
    참고로 부산에서 고속버스타고 갔습니다 부콘 못기다리고
  • 답댓글 작성자미누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하셔요. 저도 혼자 용기내보고 광주분들 만나면 힘차게 응원하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