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4일 다이브 페스티벌에서
성리님 무대를 보고 홀딱 반해서
성리학자가 된 인천 팬입니당!!!😆
그 날 대기 시간에 너무 더웠고
공연 시작 전,후 계속 비도 오고 힘들었거든요~
공연을 보기전까진 몰랐던 저를 반성합니다...
무대를 아주 불 태우고 찢어놓고
성리님 혼자 다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예요!!!
수 많은 페스티벌 가 봤지만
그런 무대는 본 적이 없었습니다...
아마 성리님은 어머님 뱃 속에서
태아였을 때도 예뻤을 것 같은 생각이🤣🤣🤣
눈빛도 어쩜 그렇게 예뻐요...?
춤은 또 왜 그렇게 잘 춰요...?
노래는 왜 또 그렇게 잘 불러요...?
저 스피커 앞에 있었는데 스피커 찢어질까봐
조마조마 했다구요!!!👏👏👏
다음 실물 영접하면 아예 기절할 것 같아요🤭
사.랑.해.요.성.리.님❤️
성리학자분들 잘 부탁드릴게요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시안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말랑쿠키 🤭🤭🤭
-
작성자반짝반짝 작성시간 26.06.22 new
같은 인천 반갑네요ㅎ
영상으로만 봐도 어마어마하던데
현장에서는 정말 대단했겠어요 성리님에게 안반할수가 없죠ㅎ -
답댓글 작성자리시안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낫 인천 어디셔요?저는 이제 인천 사람이 아닙니다...성리님 덕분에 전국으로 다니는 봇짐꾼이 될 예정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반짝반짝 작성시간 26.06.22 new
리시안셔스 전 서구요 ㅎ 아하 열정가득이신 학자님이셔요 👍😍우리 끝까지 응원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리시안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반짝반짝 저는 미추홀구입니당!시간 되시면 커피 한잔 하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