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성리님은 태어날때부터 예뻤겠죠?🤭

작성자리시안셔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592 목록 댓글 58

안녕하세요~

14일 다이브 페스티벌에서

성리님 무대를 보고 홀딱 반해서

성리학자가 된 인천 팬입니당!!!😆

그 날 대기 시간에 너무 더웠고

공연 시작 전,후 계속 비도 오고 힘들었거든요~

공연을 보기전까진 몰랐던 저를 반성합니다...

무대를 아주 불 태우고 찢어놓고

성리님 혼자 다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예요!!!

수 많은 페스티벌 가 봤지만

그런 무대는 본 적이 없었습니다...

아마 성리님은 어머님 뱃 속에서

태아였을 때도 예뻤을 것 같은 생각이🤣🤣🤣

눈빛도 어쩜 그렇게 예뻐요...?

춤은 또 왜 그렇게 잘 춰요...?

노래는 왜 또 그렇게 잘 불러요...?

저 스피커 앞에 있었는데 스피커 찢어질까봐

조마조마 했다구요!!!👏👏👏

다음 실물 영접하면 아예 기절할 것 같아요🤭

사.랑.해.요.성.리.님❤️

성리학자분들 잘 부탁드릴게요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시안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말랑쿠키 🤭🤭🤭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22 new 같은 인천 반갑네요ㅎ
    영상으로만 봐도 어마어마하던데
    현장에서는 정말 대단했겠어요 성리님에게 안반할수가 없죠ㅎ
  • 답댓글 작성자리시안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낫 인천 어디셔요?저는 이제 인천 사람이 아닙니다...성리님 덕분에 전국으로 다니는 봇짐꾼이 될 예정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22 new 리시안셔스 전 서구요 ㅎ 아하 열정가득이신 학자님이셔요 👍😍우리 끝까지 응원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리시안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반짝반짝 저는 미추홀구입니당!시간 되시면 커피 한잔 하시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