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지름신 발동 닥터하스킨

작성자한비|작성시간26.06.22|조회수728 목록 댓글 43

오늘 수분크림 하나 필요해서 대전 홈플러스 유성점에 갔는데 사장님께서 성리 님이 바르는 성리셋트 성리 님이 차에 뿌리는 룸케어 라 해서 다 사버렸어요ㅎ
성리 성리 라는 말에 홀려서 지름신이 발동하더라구요~~^^;;;
저 잘한거 맞게쥬 요거이 바르고 성리 님처럼 이뻐지고 싶은데 고건 무리겠고ㅋ
암튼 돈쓰고 왔는데 먼가 뿌듯하고 기분이
엄칭 좋네요ㅎ
아~~그리고 7월에 성리 님 키링랑 굿즈 친필싸인 등등 나오면 챙겨준다고 연락처
적어놓고 가라 하셨어요 여기 사장님 좋아요
잔잔한 샘플보다 크게크게 폼클렌져 미스트 청결제 립밤까지 본품으로 챙겨 주셔서 더 기분이가 좋네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R성리짱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성리성리 셋뜨
  • 작성자예쁜콩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 잘하셨네요 저도 롯데 백화점 가보려고요 이미 온라인은 가입후 택배 받았구요^^
  •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22 new 잘~~하셨어요 박수
    짝짝짝~
    이또한
    성리님을 위하는 일이지요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대단하시네요. 👍
  • 작성자행부 | 작성시간 26.06.22 new 닥터하킨스 3가지 제품 구매했는데 다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