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분크림 하나 필요해서 대전 홈플러스 유성점에 갔는데 사장님께서 성리 님이 바르는 성리셋트 성리 님이 차에 뿌리는 룸케어 라 해서 다 사버렸어요ㅎ
성리 성리 라는 말에 홀려서 지름신이 발동하더라구요~~^^;;;
저 잘한거 맞게쥬 요거이 바르고 성리 님처럼 이뻐지고 싶은데 고건 무리겠고ㅋ
암튼 돈쓰고 왔는데 먼가 뿌듯하고 기분이
엄칭 좋네요ㅎ
아~~그리고 7월에 성리 님 키링랑 굿즈 친필싸인 등등 나오면 챙겨준다고 연락처
적어놓고 가라 하셨어요 여기 사장님 좋아요
잔잔한 샘플보다 크게크게 폼클렌져 미스트 청결제 립밤까지 본품으로 챙겨 주셔서 더 기분이가 좋네유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R성리짱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성리성리 셋뜨
-
작성자예쁜콩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 잘하셨네요 저도 롯데 백화점 가보려고요 이미 온라인은 가입후 택배 받았구요^^
-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시간 26.06.22 new
잘~~하셨어요 박수
짝짝짝~
이또한
성리님을 위하는 일이지요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대단하시네요. 👍
-
작성자행부 작성시간 26.06.22 new
닥터하킨스 3가지 제품 구매했는데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