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대구 콘..자리 봐주세요.

작성자성리뿐|작성시간26.06.22|조회수650 목록 댓글 16

콘서트 처음이라 어느구역이 좋은지
자리 좀 봐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바 사쪽 가운데로 해야죠
  • 작성자오뚜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1시공연보구 성리 님 부스 납시오실때 가까이서 영접할려구요 공연전에 부스방문 오실려나?
  • 작성자천재가수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자리 좋아요
  • 작성자해파랑(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2열 예약했어요
  • 작성자늘미소 | 작성시간 26.06.22 new 단차없는곳이라 가구역이 낫지않을까요
    저도 가구역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