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RE:성리님은 태어날때부터 예뻤겠죠?🤭

작성자러블리킹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899 목록 댓글 45

당근이죠~^^

아기천사 성리🩷님이

너무 예뻐서 나도 모르게

쇼츠영상에서 캡쳐했어요~^^

코 오똑한거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은한향기(경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웅~~울 성리 아가 코가 오똑하니 역쉬 !!
    아기때부터 떡잎이 남달랐네요
    넘 이쁘다요 ㅎㅎ
  • 작성자빗물 | 작성시간 26.06.22 new 애기때부터 연예인 티가 나네요 너무 예쁘네요
  • 작성자행복오늘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쿠야~~성리 님 베이비사진 넘이뻐요 자꾸자꾸 보고싶어요
  • 작성자청주캔디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예쁘네요 애기인데 이목구비가
  • 작성자행부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유~ 어쩜!
    너~무 예쁘구 사랑스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