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와진짜ㅜㅜ갓벽이네요!!!

작성자리시안셔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938 목록 댓글 19

1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성리님 무대 너무 짧아요!!!ㅜㅜ

왜 점점 더 예뻐지나요?😭😭😭

오늘 사전 녹화 다녀오신분들

살아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짱 | 작성시간 26.06.22 new 테토남이 이뿌기 있기 없기?? 지금은 그냥 성리님 시대~~^^
  • 작성자제이블랑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주 그냥 오늘 잠은 다잤어요. 우리 성리님은 명품자체 입니다.넘사벽.독보적인 어나더레벨.
  • 작성자Michelle(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성리님이 더 예뻐보인다고 느낀 것이 저만이 아니군요. ㅎㅎ
  • 작성자효주맘 | 작성시간 26.06.22 new 성리 님 오늘 미소가 끊이질 않아서 행복해 보였어요. 좋아서 어쩔줄 모르구 부끄부끄 표정 액션 다 귀여웠구여!
  • 작성자늘푸른 | 작성시간 00:16 new 내 평생 처음 본 조각미남이더군요
    카메라도 다 못 담는 실물 영접한 운좋은 1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