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성리님 무대 너무 짧아요!!!ㅜㅜ
왜 점점 더 예뻐지나요?😭😭😭
오늘 사전 녹화 다녀오신분들
살아계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박짱 작성시간 26.06.22 new
테토남이 이뿌기 있기 없기?? 지금은 그냥 성리님 시대~~^^
-
작성자제이블랑 작성시간 26.06.22 new
아주 그냥 오늘 잠은 다잤어요. 우리 성리님은 명품자체 입니다.넘사벽.독보적인 어나더레벨.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성리님이 더 예뻐보인다고 느낀 것이 저만이 아니군요. ㅎㅎ
-
작성자효주맘 작성시간 26.06.22 new
성리 님 오늘 미소가 끊이질 않아서 행복해 보였어요. 좋아서 어쩔줄 모르구 부끄부끄 표정 액션 다 귀여웠구여!
-
작성자늘푸른 작성시간 00:16 new
내 평생 처음 본 조각미남이더군요
카메라도 다 못 담는 실물 영접한 운좋은 1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