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우리 전설님

작성자오구오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921 목록 댓글 17

왜 좋으면서도 걱정도되고 TV앞에서 안절부절 거리게되네요
아들 걱정되듯이 ~~ 땀뻘뻘 흘리고 하는 모습도 안쓰럽고~~~
너무너무 오늘 멋쪘어요~~
의상도 넘 이삐고 얼굴은 더 잘생기시고~~~
매일매일 응원하고있어요
성리 중독에 매일 신랑한테 눈치받고있지만 ㅋㅋㄱ
그래도 성리 중독에서 빠져나오기 싫은걸요~~~
성리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눈치 본답니다.ㅋㅋㅋ
  • 작성자수다수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지루하고 따분하다 성리님 나오자
    지루할 틈이없었어요~!!!
    눈호강 귀호강에 시간이 너무빨리 지나가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북두칠성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집도 옆에있는 사람이 자꾸 눈치줘요ㅋㅋ 그래도 계속 카페 보여주고 유튜브 보여주고 벨소리도 들려주고
  • 작성자동백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출연자 중에 독보적 이였어요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멋지고 예쁘고 노래도 최고 댄스도 최고 의상도 최고 너무 예쁘고 멋져서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 작성자shin토끼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이 갈수록 미친 미모가, 모든걸 삼켜 버렸네요~~♡♡♡♡♡♡♡우째 넘 이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