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오늘 남편 손을 꼭~잡고 자야하는 이유

작성자도담(서경인 부지역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172 목록 댓글 60

요즘 저를 따라서 매일 바쁘게 지내고 있는
도담남편 ㅎㅎ
운전해주고 현수막 걸어주고 궂은 일해줘서 그동안 진짜 미안했는데...

오늘 사전녹화 미니 팬미팅에서
우리가수님이 도담남편
손을 잡고 악수를 해주셨어요 꺅~~~~~~~~
(꿈이여 생시여🙃)

집에 오는 내내 ~
성리님 얘길하는데
손이 정말 보들보들 아기손 같았데요
(제 손보다 더 ㅎㅎ)

도담남편 손은 끄고 거북이 등껍질 같지만
성리님의 손길이 닿은 곳이니
오늘밤 그 손을 꼭 잡고 자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코팜 | 작성시간 00:52 new 자야하는데ᆢ글읽고 웃겨서ㅋㅋ
  •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05:05 new 남편학자님 대단하셔요 성리 사랑 아내 사랑👍 송구스러운점 말씀드리자면 성리 님과 악수한 남편학자님과 바로 악수해서 성리님 기운받았어요,,, 죄송합니다😭 이렇게라도 성리 님과 악수했다며 혼자 행복했다는... 지역장 부지역장님 선출되고 오늘 처음뵀는데 항상 고생많으세요🫶
  • 작성자진지맘 | 작성시간 06:07 new 남편분이성리학자이시네요
  • 작성자피치맘 부천 | 작성시간 06:19 new 진짜 부럽네요
  • 작성자mystar(인천) | 작성시간 46분 전 new 부지역장님 남편분님 너무 멋지십니다 늘 애써주심에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