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를 따라서 매일 바쁘게 지내고 있는
도담남편 ㅎㅎ
운전해주고 현수막 걸어주고 궂은 일해줘서 그동안 진짜 미안했는데...
오늘 사전녹화 미니 팬미팅에서
우리가수님이 도담남편
손을 잡고 악수를 해주셨어요 꺅~~~~~~~~
(꿈이여 생시여🙃)
집에 오는 내내 ~
성리님 얘길하는데
손이 정말 보들보들 아기손 같았데요
(제 손보다 더 ㅎㅎ)
도담남편 손은 끄고 거북이 등껍질 같지만
성리님의 손길이 닿은 곳이니
오늘밤 그 손을 꼭 잡고 자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코팜 작성시간 00:52 new
자야하는데ᆢ글읽고 웃겨서ㅋㅋ
-
작성자루피조아 작성시간 05:05 new
남편학자님 대단하셔요 성리 사랑 아내 사랑👍 송구스러운점 말씀드리자면 성리 님과 악수한 남편학자님과 바로 악수해서 성리님 기운받았어요,,, 죄송합니다😭 이렇게라도 성리 님과 악수했다며 혼자 행복했다는... 지역장 부지역장님 선출되고 오늘 처음뵀는데 항상 고생많으세요🫶
-
작성자진지맘 작성시간 06:07 new
남편분이성리학자이시네요
-
작성자피치맘 부천 작성시간 06:19 new
진짜 부럽네요
-
작성자mystar(인천) 작성시간 46분 전 new
부지역장님 남편분님 너무 멋지십니다 늘 애써주심에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