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성리님을 알고는 있었지만 요즘 더 푹 빠지게 되어서 팬카페 가입도 하고 그러고 있네요 !!
성리님이 7전 8기의 아이콘처럼 앞으로는 항상 빛나는 날만 있기를 바랍니다 🌼⭐️ 그리고 이번 성리님 ost 모나리자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하고 있는 요즘입니닷 !!
저처럼 젋은 사람도 성리학자가 되었으니 앞으로 젋은 팬층도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 그래서 요즘 인스타에 성리님 홍보 중이랍니다 :) 친구들한테도 홍보 열일 하고 있어요 ㅋㅎㅎ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타민성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33 new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같은 비타민 패밀리여서 더 반갑네요 !! 함께 열응해요 ~!
-
작성자희주짱 작성시간 00:18 new
저도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성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33 new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작성자진진26 작성시간 00:18 new
반가워요~젊은 학자님이 많이 오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가수님 많이 홍보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비타민성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34 new
반갑습니다 :) ! 제 또래들도 많이 성리 님 좋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