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미소 ....점점 밝아지는 그 살인적 미소!! 아~~~ 행복한 그 미소!! 진정 ..당신을 응원하고 ..애정합니다!!!
작성자리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589 목록 댓글 7어머나^^♡♡
이렇게 이쁘고..
이렇게 사랑스러울수 있을까요??
아..놔..진심..애정합니다!!!
당신의 꽃길에..
당신이 즈려밟아..
그 발걸음을 한발.한발 ..옮길수
있게..내디딜수 있도록
그 누구도 ..모를 ..저만의 꽃잎을
오늘 이 새벽에도 ㅎ 또..또 ㅎ
뿌려봅니다!!
애정합니다!!!! 꼬옥 소원을 이루시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