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Q&A 시간에 작성자상롤|작성시간26.06.23|조회수50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자님이 성리님 한테 물었어요 언제 개인 콘서트 가능하냐구여 그랬더니 1년후 가능하다구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바라기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다려 봅니다. 작성자etranger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직은 해야하실 일이 많으시니깐 단콘은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그래도 기다리는 것도 행복입니다~ 작성자미누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콘서트 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투모 | 작성시간 26.06.23 new 조은 정보 감사합니다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작성자봄이누나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날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