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울엄니가
등기가 왔다면서
퇴근하고 집에 가보니
춘천콘서트 티켓이 와있더군요 ㅜㅜ 드디어 내가 콘서트에 가는구나
얼마나 설레고 떨리던지 긴장도 되네요 가수도 아닌데 떨구있네 ㅋㅋ
암튼 학자님들 춘천콘에서 만나요
좋은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친절한 학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블랙토끼1 네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루피조아 작성시간 26.06.23 new
뷰럽습니다~~ 춘천닭갈비먹고 힘내서 성리 님 응원하러 가고싶어요ㅋㅋㅋ 콘서트 열심히 재미나게 즐기다 오세요👍
-
작성자꼬미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낼도 쭈우욱 기쁘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들장미(성남) 작성시간 26.06.23 new
다 ~~부럽네요
응원할께요~홧팅~♡ -
작성자힘내성리 작성시간 26.06.23 new
홍홍홍~~~~~
저도 창원콘이 첫콘서트에요
친구따라 교양 쌓는다고 뮤지컬에는 많이 가봤지만ᆢ
제 피는 역시 대중가요 콘서트가 맞아요ㅋㅋ
사람들이 왜 경연프로그램 콘서트 가는지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앞으로 성리 가수님 단콘까지 쭉 함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