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첫 콘서트 티켓

작성자친절한 학자씨|작성시간26.06.23|조회수625 목록 댓글 23

어제 울엄니가
등기가 왔다면서
퇴근하고 집에 가보니
춘천콘서트 티켓이 와있더군요 ㅜㅜ 드디어 내가 콘서트에 가는구나
얼마나 설레고 떨리던지 긴장도 되네요 가수도 아닌데 떨구있네 ㅋㅋ
암튼 학자님들 춘천콘에서 만나요
좋은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친절한 학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블랙토끼1 네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뷰럽습니다~~ 춘천닭갈비먹고 힘내서 성리 님 응원하러 가고싶어요ㅋㅋㅋ 콘서트 열심히 재미나게 즐기다 오세요👍
  • 작성자꼬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낼도 쭈우욱 기쁘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들장미(성남) | 작성시간 26.06.23 new 다 ~~부럽네요
    응원할께요~홧팅~♡
  • 작성자힘내성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홍홍홍~~~~~
    저도 창원콘이 첫콘서트에요
    친구따라 교양 쌓는다고 뮤지컬에는 많이 가봤지만ᆢ
    제 피는 역시 대중가요 콘서트가 맞아요ㅋㅋ
    사람들이 왜 경연프로그램 콘서트 가는지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앞으로 성리 가수님 단콘까지 쭉 함께 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