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청주콘 예매 하실분 남은자리 올려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미사랑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그쪽 예매했는데요~~
일생처음이라 정보가 없어서 그냥 무조건 R 석 예매했어요^^ -
작성자미미사랑 작성시간 26.06.23 new
9월이라 날씨도 좋을것같아요
즐겁게 콘서트 만끽하고 오자구요~~^^ -
작성자점핑여신 작성시간 26.06.23 new
학자님들~ 청주콘에서 우리 만나 열응 해보아요
많이 많이 예매해주세요💗 -
작성자하늬 작성시간 26.06.23 new
청주 콘서트도 단체로 가나요??
저는 서울콘 2회 가는데
청주콘도 가고싶네요 ㅎㅎ -
작성자라벤더(울산) 작성시간 26.06.23 new
좌석이 많이 있네요
매진되어야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