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안녕하세요 ~~!!

작성자오늘의복숭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708 목록 댓글 111

안녕하세요 !! 요즘 엄마와 함께 성리님 영상 보다가 입덕하게 돼서 팬카페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엄마랑 함께 누군가를 응원하고 좋아한다는게 너무 재밌고 신나는데요 !!

무엇보다 성리님이 너무 잘생기고 라이브, 춤도 뭐 하나 빠짐없이 잘하시는 모습에 반해서 입덕을 하게되었어욯ㅎㅎㅎ

제 입덕영상은 성리님이 부른 새벽비 무대인데 학자님들은 어떤 영상 혹은 무대를보고 입덕하셨나요~?

🍑🌧️
https://youtu.be/1Dwh3nCxl2w?si=rMefFvWrIKCFoCKu

젋은 학자의 팬 활동도 기대해주세욧 !!!!!! 잘부탁드립니당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자꽃 | 작성시간 26.06.23 new 환영합니다~
    무전 주저하지 말아요입니다
    오늘의 소유자님은 높은 안목을 가지셨네요
    젊은 세대들의 활동 기대합니다
  • 작성자달쿠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엄마랑 같이 빠졌는데.. 케이스가 비슷하네요 ㅋㅋ 저는 주저말에 시선 뺐겼는데 ..춤좀추네 트로트가수인데 뭔가 세련됐네하며 입덕 부정하다가 흥때 넋놓고 보다 걍 빠졌지요.. ㅋ 근데 성리 님 모드 영상에서 가장 최애는 새벽비에서 다리 쿵찍으며 목쓸어담기는 부분이랍니다.. 입틀막.. ㅋㅋ
  • 답댓글 작성자가을이오면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
    저도요
    생각만해도 입이헤실헤실
    얼마나 섹쉬해요 오메~~
  • 작성자SR성리짱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티비 공기계4대 하루종일 틀어논는데 울딸은 꿈쩍도 않해요 어쩜좋아 그래도 대전콘은 같이 가주네요
  • 작성자자허블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퇴근하면
    새벽비 같이보면서 응원하자
    오늘의복숭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