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7/1 창원행사 (서경인)2호버스 참여 해주세요

작성자예비니(서경인총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963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예비니입니다~
2호버스 8자리 남았습니다. 우리 가수님 행사에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유지
1.문학경기장역1번출구(10시출발)
2.안양평촌역 4번출구(10시40분)
3.광교중앙역4번출구(11시20분)
4.신갈영덕버스정류장부산방향 (11시30분)

https://open.kakao.com/o/giIYbXz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인성리학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시간 되시는 학자님들, 창원 행사에 함께 가요! 🚌🎉 함께 가면 정말 재미있어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힘내성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집 근처라 바로 가려구요
    피치색 티 입고, 응원봉 들고, 우리 팀들과 같이 응원하려는데 그래도 되죠?
  • 작성자아보카토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창원입니다
    피지색입고 갈준비 완료 하고 있어요
    총8분 대기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인성리학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창원에서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성스타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7월1일 가수님 창원오신다기에 갈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