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비니입니다~
2호버스 8자리 남았습니다. 우리 가수님 행사에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경유지
1.문학경기장역1번출구(10시출발)
2.안양평촌역 4번출구(10시40분)
3.광교중앙역4번출구(11시20분)
4.신갈영덕버스정류장부산방향 (11시30분)
https://open.kakao.com/o/giIYbXzi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인성리학자 작성시간 26.06.23 new
시간 되시는 학자님들, 창원 행사에 함께 가요! 🚌🎉 함께 가면 정말 재미있어요. 🥳✨
-
답댓글 작성자힘내성리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저는 집 근처라 바로 가려구요
피치색 티 입고, 응원봉 들고, 우리 팀들과 같이 응원하려는데 그래도 되죠? -
작성자아보카토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창원입니다
피지색입고 갈준비 완료 하고 있어요
총8분 대기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인성리학자 작성시간 26.06.23 new
와우~~창원에서 만나요
-
작성자성스타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7월1일 가수님 창원오신다기에 갈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