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제가 요즘 성리오빠 땜에 이뻐졌단말을 많이 듣는데요~~

작성자보라꽃향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505 목록 댓글 17

5월초부터 등뒤에 통증이 가라앉지 않아 창콘 끝나고 ct촬영 예약중인데 창콘가서 엔딩쯤에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대략 만세부르며 쩜프를 5~6분 미친듯이 하고 왔잖아요 등 통증이 거짓말처럼 사라졌어요 일요일엔 긴가민가 하다가 어제는 통증이 없네 느꼈지만 자고 일어나면 어떨지 몰라 하고 자고 일어나서 몸을 비틀어도보고 눌러도 보고 안아픈거예요 내참 이럴수도 있구나 친구 학자는 스트레칭과 함께 멀리서나마 성리오빠 영접하고 와서 그렇다고 합니다 정답이죠 제나이쯤 되면 성형외과 피부과 정형외과 삼종 병원 기본인데 아직 안가고 있어요 이러다 병원 매출 줄지 않을까 합니다 성리오빠 만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우우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합니다
    그스타에 그 팬입니다
    당근 이뻐지지요 ㅎ
    같이 열응해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학자님들 에너자이저입니다 화이팅 대단해요
  • 작성자릴리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다욧하게 만드는 매직ㅎㅎ
  • 작성자달려라 하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성리학자님들은 다 이뻐지고 아픈 분들은 병이 다 나으실겁니다. 파이팅^^
  • 작성자찹쌀모찌 | 작성시간 26.06.23 new 대박
    종합병원인분들 얼릉얼릉 홍보해서모셔옵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