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갤러리아 백화점
구매 매장 직원 ㅋㅋ경상 도
아줌마 사투리 ㅋ ㅋ
승리 가 모델 이라 잘나가요~
내가 왈~성리 죠? 경상도 라
발음이 잘안됩니다. 화장품 오휘
쓰는데 오늘 엠플 팩 미스트 구매 (핸드크림이랑 미스트 센플증정)
그러면서 또~승리가 모델기념
선물증정 이라나 아~진짜!
아~네 ㅋㅋ~^^성리요
성리 ~판매 잘돼나요?
했더니 아직 모르시는분들 많아요 ~ㅠ 갤러리야 백화점
뭐 롯데 몰 도 있겠지만
저는구매 오늘 우선떨어진
앰플 부터 써볼랍니다.
팩은 저녁에 자면서 붙여 보는걸루 ~^^ 아직 모르는 분들많아요 널리 홍보 하는걸루 화장품은 누구나 쓰니까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리산달 (경남)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주 겔러리에 있구나 토요일에 갔었는데 까막눈인가봐여 ㅠㅠ 그것도 못보네 ㅋ
-
답댓글 작성자한깔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1층 화장품 젤 안쪽 울 성리님 사진 붙어 있어욥~^^
-
작성자아카시 2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
20,30대 까지는 아직
성리팬이라하면
빅뱅 승리로 알더라구요
모든 연령대가
알아보는 그날까지
울 성리님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한깔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넹~^^♡
-
작성자하늘성리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하스킨 주문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