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탁터하스킨

작성자한깔끔|작성시간26.06.23|조회수455 목록 댓글 10

진주갤러리아 백화점
구매 매장 직원 ㅋㅋ경상 도
아줌마 사투리 ㅋ ㅋ
승리 가 모델 이라 잘나가요~
내가 왈~성리 죠? 경상도 라
발음이 잘안됩니다. 화장품 오휘
쓰는데 오늘 엠플 팩 미스트 구매 (핸드크림이랑 미스트 센플증정)
그러면서 또~승리가 모델기념
선물증정 이라나 아~진짜!
아~네 ㅋㅋ~^^성리요
성리 ~판매 잘돼나요?
했더니 아직 모르시는분들 많아요 ~ㅠ 갤러리야 백화점
뭐 롯데 몰 도 있겠지만
저는구매 오늘 우선떨어진
앰플 부터 써볼랍니다.
팩은 저녁에 자면서 붙여 보는걸루 ~^^ 아직 모르는 분들많아요 널리 홍보 하는걸루 화장품은 누구나 쓰니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리산달 (경남)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주 겔러리에 있구나 토요일에 갔었는데 까막눈인가봐여 ㅠㅠ 그것도 못보네 ㅋ
  • 답댓글 작성자한깔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1층 화장품 젤 안쪽 울 성리님 사진 붙어 있어욥~^^
  • 작성자아카시 2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
    20,30대 까지는 아직
    성리팬이라하면
    빅뱅 승리로 알더라구요
    모든 연령대가
    알아보는 그날까지
    울 성리님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한깔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넹~^^♡
  • 작성자하늘성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하스킨 주문완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