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어젯밤 우연히 보게 돼서 공유합니다.
보신분도 계시지만 못보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하구요
세바여(세상을 바꾸는 여자들)이라는 곳에 신청받는데
사이트에서 확인했는데 타가수님들도 일자별로 진행하더라구요
7월31일 저녁7시20분은 부산농심호텔 2층에서
한다는데 보*상조 홍보강의를 들은후 가수님 30~40분정도 단독 공연이랍니다.
가까이에서 뵐 수있는 기회이기도 하고
학자님들이 많이 오셔서 가수님과 같이 하면
좋겠다싶어서 한번더 올려 봅니다
링크는 어제 글에는 올려 뒀는데 조심스러워서..
학자분들중 세바여 공연 참석해 보셨다는분도 계시니까 가짜는 아닌것 같아 저도 신청했어요
링크타고 들어가서 7월행사 부산 성리님 검색해서 시청해 보심 ...,,,(제가 이런게 약해서요ㅜㅜ)
https://worldmom.co.kr/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운학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7월31일 피치색 티셔츠 입으신분들은
학자님들이란걸 우리끼리는 알아보겠죠
전 피치색티셔츠 입고 가려고 합니다
그래야 가수님이 학자들 알아보시겠죠~~ -
작성자자수정v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좀전에 신청했어요
-
작성자구명초 작성시간 26.06.23 new
다녀온 사람들 후기 가수님 마이크가. 큰무대가. 아니라서 숨소리도 다 들리더라네요 음량도 큰 무대같지않고. 대부분 성리 펜들만 오니까 공연후에 가수님과 사진촬영도 한다네요
-
작성자깜장고무신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양산인데요 남편도 같이 신청해서 다행히 둘다 되었어요~
-
작성자구명초 작성시간 26.06.23 new
성리 가수님 전국에서 서울중구 부산만 공연하네요 김용빈은 대구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