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하트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 질문이요~

작성자내꿈은성덕|작성시간26.06.23|조회수458 목록 댓글 17

하트를 모을수도 있나요? 전에 어떤학자분이 모았다는 말씀을 하셨던거 같애서..

저는 깜빡하고 놓치면 없어지는데.. 오전에 바빠서 10시 11시꺼 노쳤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리0505 | 작성시간 26.06.23 new 하트에 살짝 손가락 터치하시면 하트 위에 시간당20개씩 모여서 합해진 개수가 하트 터치하면 보입니다
  • 작성자한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 일하느라 살짝쿵 터치해서 모아놓고 시간될때 쏩니다~^^
  • 작성자성리 승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매시간마다 하트를 20회 누르기만 했었는데 선배학자님이 알려주셔서 매시간마다 하트 한번만 살짝 누르고 밤에 자기전에 하트 누르니 엄청 많은 양의 하트가 계속 눌러졌어요 이렇게하니 편해요 아마 하트를 누르는 것이 카페 랭킹 순위에 많이 도움 되는 거 같아요 ^^
  • 작성자수나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새벽3시부터 터치만 해서 한꺼번에 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바리바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의문에 대한 답은 아니구요…
    학자님 닉넴이 귀여우셔서 댓 남기고 갑니당
    성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